> 축구 > 국내
대구FC, ‘추격자’ 상주 누르고 선두권 도약 발판 마련한다
출처:동아|2019-05-02
인쇄


프로축구 K리그1 대구FC가 선두권 도약의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상주를 홈으로 불러들인다. 대구는 오는 3일(금) 오후 7시 30분 DGB대구은행파크에서 상주상무를 상대로 하나원큐 K리그1 2019 10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대구의 현재 순위는 4위다. 9경기를 치른 현재 4승 4무 1패 승점 16점을 얻어 선두권을 추격하고 있다. 전북, 울산(승점 20), 서울(승점 17)과의 승점 차는 1~4점이다. 상대 상주도 승점 14점으로 대구를 뒤따르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 승리하는 팀이 선두권 도약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다.

분위기는 대구의 우세다. 대구는 최근 리그 5경기에서 3승 2무로 무패행진을 달리고 있다. 강한 수비와 함께 역습을 앞세운 공격력 모두 합격점이다. 조현우와 수비라인은 3경기째 무실점으로 골문을 지키고 있고, 지난 경기 복귀포를 터트린 에드가를 비롯해 김대원도 공격진에서 활발한 움직임을 보여주고 있다.

‘에이스’ 세징야가 부상으로 경기에 나서지 못하지만, 대구는 지난 경기 강원에 2-0 완승을 거두면서 세징야의 공백을 메우는데 성공했다. 부상과 경고누적으로 경기에 나서지 못하는 세징야, 김우석은 팬들과 함께하는 이벤트로 힘을 보탤 예정이디.

상대 상주와의 통산전적은 9승 7무 2패다. 특히 대구가 그동안 홈에서 4승 3무 1패로 상주에 강한 모습을 보여준 만큼 새 경기장인 DGB대구은행파크에서도 그 기세를 이어가겠다는 각오다.

이날 경기 세징야, 김우석과 포토타임, 팬사인회, 영화관람권 추첨 등 ‘대세존’ 이벤트를 비롯해 전체 관중을 대상으로 하프타임 치어리더 공연, 경품추첨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대세존(N석)의 티켓 가격은 성인 1만2000원, 청소년 8000원, 어린이 5000원이며, 티켓링크에서 예매 가능하다.

  • 야구
  • 농구
  • 기타
오타니 WS 타율 0.105 부진? 사령탑은 "팀을 위해 헌신, 더 많은 존경 받게 됐어"
‘올랜도 비상’ 벤케로, 복부 근육 파열 ... 4~6주 후 재검
'슈퍼스타' 오타니 쇼헤이(LA 다저스)가 부상 여파로 인해 월드시리즈에서 제 기량을 뽐내지 못했지만, 사령탑은 오타니의 투혼에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데이브 로버츠 감독이 이끄는 ...
2024 월드시리즈 시청자 수, 최근 7년간 최다
'걸어 다니는 만리장성' 야오밍 중국농구협회장, 7년 만에 사임
LA 다저스가 우승을 차지한 2024 월드시리즈(WS)가 최근 7년간 최다 시청자 수를 기록했다.1일(한국시간) 야후스포츠에 따르며, 폭스TV를 통해 방영된 올해 WS 경기당 평균...
‘아쉬운 준우승’ 삼성, 이병규 2군 감독·장필준·김동엽 등과 결별…“선수단 역량 강화”
웨이드가 쏘아 올린 공, 듀란트 “동상 건립? 좋은 얘기는 고맙지만…”
9년 만의 프로야구 한국시리즈에서 아쉽게 쓴잔을 마신 삼성 라이온즈가 올 시즌 후반기처럼 코치진과 선수단 개편을 통해 우승에 재도전한다. 이병규 퓨처스 리그(2군) 감독, 장필준,...
김민주 "홍경·노윤서 실제로 연애? 의심해 본 적無"
'청설' 김민주
'청설' 김민주가 실제 연인 케미를 보인 홍경과 노윤서를 언급했다. 김민주는 1일 오전 서울 종로구 삼청동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iMBC연예와 만나 영화 '청설'(감독 조선호) ...
오연서, 새빨간 발레복으로 드러낸 글래머 몸매…분위기 확 바뀌었네
오연서, 새빨간 발레복으로 드러낸 글래머 몸매…분위기 확 바뀌었네
배우 오연서가 여리여리한 분위기를 자랑했다.오연서는 지난 10월 31일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최준희, 뼈말라 몸매…비현실 개미허리
'49㎏ 감량' 최준희, 뼈말라 몸매…비현실 개미허리
인플루언서 최준희가 날씬한 몸매를 뽐냈다.최준희는 지난달 31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사진 속 최준희는 올블랙 패션에 선글라스를 쓴 모습이다.맑은 피부와 함께...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