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강정호, '전 SK' 켈리 상대로 2루타에 시즌 4호포 '쾅'
출처:뉴시스|2019-04-25
인쇄


강정호(32·피츠버그 파이어리츠)가 KBO리그 SK 와이번스에서 뛰었던 메릴 켈리(31·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를 상대로 2루타에 홈런까지 때려냈다.

강정호는 25일(한국시간)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피츠버그의 PNC 파크에서 열린 2019 메이저리그(MLB) 애리조나와의 경기에서 6번 타자 겸 3루수로 선발 출전했다.

이날 애리조나 선발은 2015년부터 4년간 SK에서 에이스 역할을 한 켈리였다. KBO리그에 오기 전까지 빅리그 경험이 없었던 켈리는 KBO리그에서 48승 32패 평균자책점 3.86의 빼어난 성적을 거둔 뒤 빅리그 진출에 성공, 애리조나 선발 투수로 활약 중이다.

강정호가 2015년 메이저리그에 진출해 둘이 맞대결을 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다.

지난 22일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전 이후 3경기 만에 선발 라인업에 복귀한 강정호는 첫 타석부터 켈리에 강렬한 인상을 심었다.

2회말 선두타자로 나선 강정호는 켈리의 초구 싱커를 노려쳐 좌측선상을 타고 흐르는 2루타를 때려냈다. 강정호는 제이슨 마틴의 땅볼로 3루를 밟았으나 후속타 불발로 득점을 올리지는 못했다.

피츠버그가 1-4로 뒤진 4회말 1사 주자 없는 상황에서 강정호는 켈리와 풀카운트 승부를 벌인 끝에 볼넷을 골라냈다. 하지만 후속타가 터지지 않아 더 이상 진루하지 못했다.

켈리를 상대로 더욱 자신감을 얻은 듯 강정호의 방망이는 6회말 더욱 날카롭게 돌아갔다.

강정호는 피츠버그가 1-5로 끌려가던 6회말 1사 주자 없는 상황에서 켈리의 5구째 싱커를 통타, 가운데 담장을 넘기는 솔로 아치를 그려냈다.

시즌 4호 홈런이다. 지난 21일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전 이후 3경기, 4일 만에 홈런포를 가동했다.

강정호의 홈런에도 불구하고 피츠버그는 7회초 현재 2-8로 끌려가고 있다.

  • 축구
  • 농구
  • 기타
[월드컵 남아메리카 지역 예선] 콜롬비아 VS 볼리비아
[월드컵 남아메리카 지역 예선] 콜롬비아 VS 볼리비아
[콜롬비아의 유리 사건]1. 콜롬비아는 진출하기 위해 이번에 전의가 강합니다.2. 루이스 디아즈는 지난 경기에서 아르헨티나와 만나 득점을 완성했습니다.3. 이번에 핸디캡은 홈 -2...
[월드컵 남아메리카 지역 예선 프리뷰] 우루과이 VS 페루
[월드컵 남아메리카 지역 예선 프리뷰] 우루과이 VS 페루
[우루과이의 유리한 사건]1.공격수 다윈 누녜스, 미드필더 페데리코 발베르데, 마누엘 우가르테, 로드리고 벤탄쿠르, 수비수 로날드 아라우호 등 축구스타들이 이번 소집명단에 이름을 ...
[중앙아시아 축구 연맹 선수권 대회 프리뷰] 아프가니스탄 VS 인도
[중앙아시아 축구 연맹 선수권 대회 프리뷰] 아프가니스탄 VS 인도
[아프가니스탄의 유리한 사건]1. 아프가니스탄은 조별 2경기가 다 패해서 최하위에 처하고 있습니다. 팀은 이번에 실력이 비슷한 인도와 만나 승점을 얻을 희망이 있을 수 있어서 전의...
'아찔 비치룩' 서현숙 치어리더, 눈 뗄 수 없는 글래머러스 몸매
'아찔 비치룩' 서현숙 치어리더, 눈 뗄 수 없는 글래머러스 몸매
치어리더 서현숙이 완벽한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서현숙은 최근 자신의 SNS에 "핫걸이 되고싶어서"라는 글과 함께 속초 해변 사진을 업로드했다.사진 속 서현숙은 화이트 브라탑과 리본...
원자현, ♥윤정수 아내? “오빠와 행복했던 이탈리아 여행”
원자현, ♥윤정수 아내? “오빠와 행복했던 이탈리아 여행”
개그맨 윤정수 아내가 원자현이라는 보도가 나온 가운데 원자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원자현은 2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로마의 휴일. 그리고 이어진 시칠리아의 휴일. 오빠(윤정수)와 ...
트와이스 모모, 이정도였어? 아찔 호피 시스루
트와이스 모모, 이정도였어? 아찔 호피 시스루
그룹 트와이스 모모가 속이 비치는 시스루로 몸매를 과시했다.모모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무대에 오르기 전 찍은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사진 속 모모는 호피 무늬 브라톱과 초미...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