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승부예측] 4월7일(일) 22:05 EPL 에버턴 vs 아스널 경기분석
출처:인터풋볼|2019-04-07
인쇄

 

프리미어리그 33라운드에서 아스널이 에버턴을 상대로 원정 경기를 치른다. 홈팀 에버턴은 승점 43점으로 10위고 아스널은 승점 63점으로 4위다. 이번 경기서 승리를 한다면 아스널은 한 경기 더 치른 토트넘의 승점 64점을 넘어 3위로 올라설 수 있다. 또한 같은 승점으로 바짝 뒤쫓고 있는 첼시를 따돌리며 4위권을 확실하게 확보할 수 있다.

그런데 승리가 절실한 아스널 원정을 맞는 에버턴의 최근 분위기가 만만치 않다. 3월 들어 에버턴은 구디슨파크 경기에서 리버풀을 상대로 0-0 스코어로 방어했고 첼시를 상대로 2-0 승리를 거뒀다. 지난 주에는 웨스트햄을 상대로 런던 원정에서 역시 실점 없이 0-2로 승리하고 돌아왔다.

최근 대부분의 승점을 홈 구장에서 얻어낸 아스널에게 이번 원정 경기가 쉽지만은 않을 것이다. 아스널은 이번 시즌 17번의 홈 경기 중 개막전에서 맨시티에게 단 한번 패했을 뿐 14승2무1패를 기록하고 있다. 최근 10번의 홈 경기에서 연승행진이다. 이에 비해 원정 경기에서는 최근 8번의 경기에서 1승만 기록하고 있다. 1승의 상대는 이번 시즌 잔류를 포기한 최하위 허드즈필드였다.

또한 아스널은 에버턴과의 상대전적에서 홈 경기와 원정 경기의 차이가 분명하다. 지난 5번의 아스널 홈 경기에서는 모두 아스널이 승리했다. 하지만 지난 5번의 구디슨파크 경기에서 아스널은 한번 밖에 승리하지 못했다.

아스널은 부상 중인 베예린, 홀딩, 웰벡이 아직 부상 중이고 램지, 자카, 코시엘니가 훈련에 복귀 했지만 이번 경기에 나설지는 미정이다. 에버턴은 예리 미나가 부상이다.

이번 경기는 최근 분위기가 올라온 에버턴이 갈길이 바쁜 아스널을 괴롭힐 것으로 예상된다. 양팀 모두 득점하는 가운데 무승부 경기를 예상한다.

[전적 및 승률 예상 제공 = 스포라이브]

 

  • 야구
  • 농구
  • 기타
오타니 WS 타율 0.105 부진? 사령탑은 "팀을 위해 헌신, 더 많은 존경 받게 됐어"
‘올랜도 비상’ 벤케로, 복부 근육 파열 ... 4~6주 후 재검
'슈퍼스타' 오타니 쇼헤이(LA 다저스)가 부상 여파로 인해 월드시리즈에서 제 기량을 뽐내지 못했지만, 사령탑은 오타니의 투혼에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데이브 로버츠 감독이 이끄는 ...
2024 월드시리즈 시청자 수, 최근 7년간 최다
'걸어 다니는 만리장성' 야오밍 중국농구협회장, 7년 만에 사임
LA 다저스가 우승을 차지한 2024 월드시리즈(WS)가 최근 7년간 최다 시청자 수를 기록했다.1일(한국시간) 야후스포츠에 따르며, 폭스TV를 통해 방영된 올해 WS 경기당 평균...
‘아쉬운 준우승’ 삼성, 이병규 2군 감독·장필준·김동엽 등과 결별…“선수단 역량 강화”
웨이드가 쏘아 올린 공, 듀란트 “동상 건립? 좋은 얘기는 고맙지만…”
9년 만의 프로야구 한국시리즈에서 아쉽게 쓴잔을 마신 삼성 라이온즈가 올 시즌 후반기처럼 코치진과 선수단 개편을 통해 우승에 재도전한다. 이병규 퓨처스 리그(2군) 감독, 장필준,...
김민주 "홍경·노윤서 실제로 연애? 의심해 본 적無"
'청설' 김민주
'청설' 김민주가 실제 연인 케미를 보인 홍경과 노윤서를 언급했다. 김민주는 1일 오전 서울 종로구 삼청동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iMBC연예와 만나 영화 '청설'(감독 조선호) ...
오연서, 새빨간 발레복으로 드러낸 글래머 몸매…분위기 확 바뀌었네
오연서, 새빨간 발레복으로 드러낸 글래머 몸매…분위기 확 바뀌었네
배우 오연서가 여리여리한 분위기를 자랑했다.오연서는 지난 10월 31일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최준희, 뼈말라 몸매…비현실 개미허리
'49㎏ 감량' 최준희, 뼈말라 몸매…비현실 개미허리
인플루언서 최준희가 날씬한 몸매를 뽐냈다.최준희는 지난달 31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사진 속 최준희는 올블랙 패션에 선글라스를 쓴 모습이다.맑은 피부와 함께...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