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성훈 제자' 윤창민, 원챔피언십 데뷔전 승리
출처:SPOTV NEWS|2019-03-31
인쇄

 

추성훈 제자 윤창민(24, 팀 매드)이 원챔피언십(ONE Championship) 데뷔전을 승리로 장식했다.

31일 일본 도쿄 양국국기관에서 열린 원챔피언십 93(ONE Championship: A New Era) 라이트급 경기에서 무에타이 파이터 발라 셰티(인도)를 1라운드 4분 16초 만에 리어네이키드초크로 잡았다.

윤창민은 그라운드에서 셰티를 압도했다. 셰티에게 테이크다운을 성공하고 풀마운트로 올라가 파운딩 세례를 퍼부었다. 파운딩을 피하려고 몸을 뒤집은 셰티의 백포지션을 빼앗고 바로 리어네이키드초크를 잠갔다.

윤창민은 지난해 일본 아베마TV에서 방송된 ‘격투대리전쟁‘ 시즌2에서 주목받았다. 추성훈의 제자로 참가해 우승했고 원챔피언십 출전권을 따냈다.

격투대리전쟁은 추성훈·아오키 신야·사쿠라이 하야토 등 일본을 대표하는 레전드 파이터들이 자신의 제자들을 훈련시켜 토너먼트로 경쟁하는 프로그램. 우승자는 원챔피언십과 계약한다.

윤창민은 원챔피언십 데뷔전을 라이트급(77kg)으로 뛰었다. 앞으로는 페더급(70kg)으로 활동할 계획이다. 원챔피언십은 UFC와 체급 기준이 다르다.

윤창민은 ‘스턴건‘ 김동현과 훈련하면서 강해지는 중이다. 경기 전 "(김)동현이 형한테 ‘매미권‘도 전수받으면서 웰라운더가 돼 가고 있다"고 말했다.

원챔피언십은 싱가포르에 본부를 두고 아시아 시장을 공략하고 있는 종합격투기 대회다. 동남아시아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다.

올해 원챔피언십은 드미트리우스 존슨, 에디 알바레즈 등 세계적인 파이터들을 영입하고 일본에서 첫 대회를 여는 등 시장 확대를 위해 공격적인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오는 12월엔 한국에서 대회를 열 계획이다.

  • 축구
  • 야구
  • 농구
[프랑스 리그 1 프리뷰] AJ 오세르 VS FC 메스
[프랑스 리그 1 프리뷰] AJ 오세르 VS FC 메스
[AJ 오세르의 유리한 사건]1.수비수 시날리 디오망데 선수가 지난 파리 FC전에서 1골을 넣으며 팀 무승부에 큰 보탬이 되었습니다. 이것도 그의 시즌 1호골입니다.2.AJ 오세르...
[프랑스 리그 1 프리뷰] 르아브르 AC VS 파리 FC
[프랑스 리그 1 프리뷰] 르아브르 AC VS 파리 FC
[파리 FC 의 유리한 사건]1.미드필더 일란 케발 선수가 지난 AJ 오세르전에서 페널티킥을 성공시키며 시즌 6호골을 달성했습니다.2.파리 FC는 올 시즌 리그 14경기에서 26실...
[세리에 A 프리뷰] 칼리아리 칼초 VS AS 로마
[세리에 A 프리뷰] 칼리아리 칼초 VS AS 로마
[칼리아리 칼초의 유리 사건]1. 칼리아리 칼초는 최근 4경기중에 3경기에서 핸디승을 거뒀습니다.[중립 사건]1. 이번 주 코파 이탈리아 경기에서 세바스티아노 에스포시토가 동점골을...
맹승지, 감당 안 되는 볼륨감에 '속옷마저 벗겨질라'
맹승지, 감당 안 되는 볼륨감에 '속옷마저 벗겨질라'
맹승지가 파격적인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끌었다.개그우먼 맹승지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올리며 근황을 전했다.공개된 사진 속 그는 깔끔하게 올린 헤어스타일에 화이...
심으뜸, 女 복근 이게 돼? 비키니로 쩍 갈라진 근육 공개
심으뜸, 女 복근 이게 돼? 비키니로 쩍 갈라진 근육 공개
방송인 심으뜸이 눈부신 건강미를 과시하는 보디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심으뜸은 최근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제가 봐도 멋진 사진이 많은데, 한 장씩 툭툭 올려볼게요? 빙판길 죠심하...
블랙핑크 지수, 청순·시크·카리스마 넘나드는 ‘팔색조 매력’
블랙핑크 지수, 청순·시크·카리스마 넘나드는 ‘팔색조 매력’
그룹 블랙핑크의 지수가 싱가포르에서의 근황을 공개하며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과시했다.지수는 6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 “싱가포르, 잊지 못할 3일 밤을 밝혀줘서 고맙다”...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