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라이어 벨 남자친구, 임은수 저격 "경쟁자 망가뜨리려는 수작"
출처:세계일보|2019-03-21
인쇄


미국 피겨스케이팅 선수 머라이어 벨(23, 사진 오른쪽)이 스케이트 날로 한국의 임은수(16, 사진 왼쪽) 선수의 종아리를 의도적으로 가격했다는 의혹이 제기돼 국내 누리꾼의 공분을 사고 있다.

이에 벨 측은 입장표명을 하지 않고 있고, 벨의 남자친구인 피켜스케이팅 선수 로맹 퐁사르는 되려 “경쟁자를 망가뜨리려 하는 거짓말”이라고 반발했다.

임은수는 지난 20일 일본 사이타마 슈퍼아레나에서 열린 ‘2019 국제빙상경기연맹(ISU) 세계선수권대회’ 쇼트 프로그램 연습을 마치고 이동하던 중 벨의 스케이트 날에 종아리가 베이는 사고를 당했다.

임은수는 현장 의료진으로부터 긴급 처치를 받았으며 숙소로 이동해 대한빙상경기연맹 트레이너로부터 추가 조치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사고 직후 머라이어 벨은 임은수에게 사과의 뜻을 전하지 않았다.

이날 임은수의 매니지먼트사인 올댓스포츠 관계자는 “머라이어 벨의 고의성이 다분한 가격이었다”라고 주장했다.

이어 “벨이 최근 수개월 동안 임은수의 연습을 고의로 방해해 왔다”며 “세계선수권대회를 위해 출발하기 직전 마무리 훈련과정에서 임은수를 향해 폭언하고 연습방해의 수위를 높이며 노골적인 ‘괴롭힘’을 지속적으로 가해왔다”고 덧붙였다.

올댓스포츠는 이번 사고가 경미한 일이 아니라고 판단해 대한빙상경기연맹을 통해 벨의 소속 연맹 측에 공식 항의해 달라고 요청했다.

벨 측은 21일 현재까지 공식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벨의 남자친구로 알려진 퐁사르(사진 왼쪽)는 21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현장에 있던 다른 관리자나 선수들한테 전화해봐라”라고 적었다.

그러면서 “세계선수권대회 쇼트랑 프리 사이에서 경쟁자를 망가뜨리고 거짓말을 하다니 완벽한 타이밍”이라고 임은수 측의 주장을 비난했다.

이에 벨과 퐁사르의 SNS계정에 한국 누리꾼이 몰려가 댓글로 비난을 퍼붓자, 퐁사르는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했다.

한편 임은수는 지난 20일 일본 사이타마에서 열린 ISU 피겨 세계선수권 여자 싱글 쇼트 프로그램에서 72.91점(기술 점수 40.43, 예술 점수 32.48)으로 5위에 올랐다.

고의 가격 의혹을 받은 벨은 임은수의 뒤를 이어 6위에 그쳤다.

  • 축구
  • 야구
  • 농구
공신력 끝판왕 확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성골 유스 떠난다..."1월 임대 이적 준비"
공신력 끝판왕 확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성골 유스 떠난다...
코비 마이누는 임대 이적으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떠날 생각이다.영국 '디 애슬레틱'애서 활동하며 맨유 관련 공신력이 높은 로리 휘트웰 기자는 5일(한국시간) "마이누는 루벤 아모...
‘2061억 줄게’ 레알 마드리드 생활 이대로 끝나나…알론소에게 ‘항명’→사우디 오일 머니 러브콜
‘2061억 줄게’ 레알 마드리드 생활 이대로 끝나나…알론소에게 ‘항명’→사우디 오일 머니 러브콜
브라힘 디아스(레알 마드리드)가 사우디아라비아 프로 리그 구단 영입 명단에 올랐다. 사우디 구단들은 디아스에게 장기 계약과 천문학적인 연봉을 제시할 계획이다.스페인 매체 ‘OK 디...
[if.preview] 제주vs수원, 잔류와 승격의 기로에서 웃게 될 팀은?
[if.preview] 제주vs수원, 잔류와 승격의 기로에서 웃게 될 팀은?
제주가 1차전에서 K리그1의 자존심을 지켜냈지만 수원은 아직 포기할 마음이 없다. 자리를 지키고자 하는 제주와 그 자리를 빼앗고자 하는 수원이 승강 PO 2차전에서 다시 한번 격돌...
맹승지, 감당 안 되는 볼륨감에 '속옷마저 벗겨질라'
맹승지, 감당 안 되는 볼륨감에 '속옷마저 벗겨질라'
맹승지가 파격적인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끌었다.개그우먼 맹승지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올리며 근황을 전했다.공개된 사진 속 그는 깔끔하게 올린 헤어스타일에 화이...
심으뜸, 女 복근 이게 돼? 비키니로 쩍 갈라진 근육 공개
심으뜸, 女 복근 이게 돼? 비키니로 쩍 갈라진 근육 공개
방송인 심으뜸이 눈부신 건강미를 과시하는 보디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심으뜸은 최근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제가 봐도 멋진 사진이 많은데, 한 장씩 툭툭 올려볼게요? 빙판길 죠심하...
블랙핑크 지수, 청순·시크·카리스마 넘나드는 ‘팔색조 매력’
블랙핑크 지수, 청순·시크·카리스마 넘나드는 ‘팔색조 매력’
그룹 블랙핑크의 지수가 싱가포르에서의 근황을 공개하며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과시했다.지수는 6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 “싱가포르, 잊지 못할 3일 밤을 밝혀줘서 고맙다”...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