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美 매체 "텍사스, 추신수 트레이드 행운을 빈다"
출처:스포티비뉴스|2019-03-12
인쇄



"추신수는 전 구단 상대 트레이드 거부권을 갖고 있고, 2년 동안 4200만 달러 빚을 지고 있다. 트레이드에 행운을 빈다."

미국 텍사스 지역 매체 스타텔레그램이 12일(한국 시간) 텍사스 레인저스 개막전 로스터를 예상하며 외야수 포지션에서 추신수에 대한 언급을 했다. 매체는 텍사스 외야수와 지명타자에 델리노 드실즈, 조이 갈로, 노마 마자라, 헌터 펜스, 추신수가 개막전 로스터에 이름을 올릴 것이라고 예상했다.

이번 오프 시즌 내내 기용 방법으로 갑론을박을 벌였던 유망주 윌리 칼훈은 명단에 없다. 지난 2월 텍사스 지역 매체 댈러스모닝뉴스는 "칼훈이 라인업에서 자리를 잡기 위해서는 추신수 트레이드가 필요하지만, 그의 연봉을 감당할 팀이 있을까"라며 물음표를 던진 적이 있다.

스타텔레그램은 개막전 예상 로스터에서 칼훈을 제외하며 "칼훈이 시범 경기에서 28타수 5안타 타율 0.179 장타율 0.214에 그쳤지만, 그가 자리를 받을 자격이 없어서 명단에서 빠진 것은 아니다. 그는 내슈빌에 있는 트리플A에서 계속 뛸 수 있다. 또한 텍사스는 젊은 미래의 한 조각이 그들의 벤치에 머물길 바란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추신수 트레이드에 관련된 이야기를 꺼냈다. 매체는 "텍사스는 추신수 트레이드로 오프닝을 만들려는 움직임이 있었다. 그러나 추신수는 텍사스 리드오프 타자가 될 것이다. 추신수는 전 구단 상대 트레이드 거부권을 갖고 있고, 2년 동안 4200만 달러 빚을 지고 있다. 트레이드에 행운을 빈다"고 덧붙였다.

지난 시즌은 추신수 트레이드 적기로 꼽혔다. 전성기가 지난 나이에도 최고 출루 능력을 보여주며 올스타에까지 선정됐다. 텍사스 연봉 보조 이야기가 나오며 트레이드 루머에 불을 지피는 듯했으나 결과물은 나오지 않았다. 꾸준히 제기된 트레이드 필요성에 관련된 미국 매체들의 보도는 올 시즌에도 꼬리처럼 따라다닐 것으로 보인다.

매체는 텍사스 선발 로테이션 5인으로 마이크 마이노, 랜스 린, 에딘손 볼케즈, 드류 스마일리, 셸비 밀러를 예상했다. 불펜 투수로는 호세 레클레르크, 숀 켈리, 재크 맥칼리스터, 제시 차베스, 크리스 마틴, 코너 새드젝, 제프리 스프링스를 꼽았다. 포수로는 제프 매티스, 아이재아 키너 팔레파를 개막전 로스터에 넣었다. 내야수에서는 로날드 구즈먼, 루그네드 오도어, 아스드루발 카브레라, 엘비스 앤드루스, 맷 데이비슨, 대니 산타나의 개막전 로스터 등록을 예상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이토, 휴식일에도 훈련 자청 ‘복귀 눈앞’···지친 김민재 숨통 틔운다
이토, 휴식일에도 훈련 자청 ‘복귀 눈앞’···지친 김민재 숨통 틔운다
바이에른 뮌헨 일본인 수비수 이토 히로키(25)가 부상 복귀를 위해 휴가 중에도 훈련하는 열의를 보였다.독일 매체 빌트는 1일 “이토가 복귀를 위해 열심히 훈련하고 있다”면서 “이...
'맨시티 입단 예정이었는데'... 1172억 미드필더, 승부조작 혐의로 경기 결장 예정→"유죄 판결 시 은퇴 위기"
'맨시티 입단 예정이었는데'... 1172억 미드필더, 승부조작 혐의로 경기 결장 예정→
루카스 파케타는 레스터 시티와의 경기에 결장할 예정이다.영국 매체 '골닷컴'은 1일(한국 시간) "루카스 파케타는 베팅 수사로 브라질 의회에 소환된 후 다가오는 경기에 결장할 것으...
‘아시아 최강’ 일본과 맞대결 앞둔 신태용 감독 “까짓거 열심히 해봐야지”
‘아시아 최강’ 일본과 맞대결 앞둔 신태용 감독 “까짓거 열심히 해봐야지”
“까짓거 열심히 해봐야지.”신태용 인도네시아 감독은 오는 15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의 겔로라 붕 카르노 스타디움에서 펼쳐지는 일본과 2026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3차 예선 C조 ...
김민주 "홍경·노윤서 실제로 연애? 의심해 본 적無"
'청설' 김민주
'청설' 김민주가 실제 연인 케미를 보인 홍경과 노윤서를 언급했다. 김민주는 1일 오전 서울 종로구 삼청동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iMBC연예와 만나 영화 '청설'(감독 조선호) ...
오연서, 새빨간 발레복으로 드러낸 글래머 몸매…분위기 확 바뀌었네
오연서, 새빨간 발레복으로 드러낸 글래머 몸매…분위기 확 바뀌었네
배우 오연서가 여리여리한 분위기를 자랑했다.오연서는 지난 10월 31일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최준희, 뼈말라 몸매…비현실 개미허리
'49㎏ 감량' 최준희, 뼈말라 몸매…비현실 개미허리
인플루언서 최준희가 날씬한 몸매를 뽐냈다.최준희는 지난달 31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사진 속 최준희는 올블랙 패션에 선글라스를 쓴 모습이다.맑은 피부와 함께...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