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국내
한승혁 내전근 통증 조기귀국...KIA 선발진 구축 난항
출처:OSEN|2019-02-27
인쇄


KIA 타이거즈 스프링캠프에서 부상자가 또 다시 발생했다.

KIA 구단은 "우완투수 한승혁이 오른쪽 내전근 근육통으로 28일 귀국한다"면서 "26일 연습경기 도중 부상을 입었고 귀국 후 정밀검진을 받을 예정이고 결과에 따라 향후 스케줄을 짤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승혁은 이날 요코하마와의 연습경기에서 제이콥 터너, 조 윌랜드에 이어 6회 등판했다. 그러나 한 타자를 상대로 5개의 볼을 던지고 마운드에서 내려갔다. 부상 우려가 예상되는 장면이었다. 결국 하체에 문제가 발생했다. 오키나와에서 실전이 어려워 일단 조기 귀국한 것으로 보인다.

한승혁의 개막전 합류여부는 정밀 검진에 따라 유동적이다. 상태가 경미하다면 시범경기 실전을 거쳐 개막 로테이션에 가세할 수 있다. 반대로 특정한 문제가 발견되면 치료와 재활기간을 거쳐야 한다. 상당 기간 투구를 못하면 개막전까지 합류는 어려울 수 밖에 없다.

한승혁의 중도 귀국으로 인해 KIA 선발진 구축도 난항을 겪고 있다. 한승혁은 양현종, 제이콥 터너, 조 윌랜드와 함께 4선발 후보였다. 캠프에서도 첫 경기 선발투수로 나설 정도로 기대를 모았다. 어깨회복이 되지 않은 윤석민에 이어 한승혁이 부상으로 빠진다면 새로운 선발을 낙점해야 하는 상황이다.

더욱이 KIA는 부상 악재에 시달리고 있다. 좌완 임기준과 사이드암 박준표가 각각 어깨통증과 위용종 제거수술로 캠프에 참가하지 못했다. 이어 소방수 후보 김세현은 준비 부족, 선발후보 윤석민은 어깨상태가 호전되지 않아 초기에 귀국했다. 여기에 내야수 이범호도 햄스트링 손상으로 중도 귀국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이토, 휴식일에도 훈련 자청 ‘복귀 눈앞’···지친 김민재 숨통 틔운다
이토, 휴식일에도 훈련 자청 ‘복귀 눈앞’···지친 김민재 숨통 틔운다
바이에른 뮌헨 일본인 수비수 이토 히로키(25)가 부상 복귀를 위해 휴가 중에도 훈련하는 열의를 보였다.독일 매체 빌트는 1일 “이토가 복귀를 위해 열심히 훈련하고 있다”면서 “이...
'맨시티 입단 예정이었는데'... 1172억 미드필더, 승부조작 혐의로 경기 결장 예정→"유죄 판결 시 은퇴 위기"
'맨시티 입단 예정이었는데'... 1172억 미드필더, 승부조작 혐의로 경기 결장 예정→
루카스 파케타는 레스터 시티와의 경기에 결장할 예정이다.영국 매체 '골닷컴'은 1일(한국 시간) "루카스 파케타는 베팅 수사로 브라질 의회에 소환된 후 다가오는 경기에 결장할 것으...
‘아시아 최강’ 일본과 맞대결 앞둔 신태용 감독 “까짓거 열심히 해봐야지”
‘아시아 최강’ 일본과 맞대결 앞둔 신태용 감독 “까짓거 열심히 해봐야지”
“까짓거 열심히 해봐야지.”신태용 인도네시아 감독은 오는 15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의 겔로라 붕 카르노 스타디움에서 펼쳐지는 일본과 2026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3차 예선 C조 ...
김민주 "홍경·노윤서 실제로 연애? 의심해 본 적無"
'청설' 김민주
'청설' 김민주가 실제 연인 케미를 보인 홍경과 노윤서를 언급했다. 김민주는 1일 오전 서울 종로구 삼청동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iMBC연예와 만나 영화 '청설'(감독 조선호) ...
오연서, 새빨간 발레복으로 드러낸 글래머 몸매…분위기 확 바뀌었네
오연서, 새빨간 발레복으로 드러낸 글래머 몸매…분위기 확 바뀌었네
배우 오연서가 여리여리한 분위기를 자랑했다.오연서는 지난 10월 31일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최준희, 뼈말라 몸매…비현실 개미허리
'49㎏ 감량' 최준희, 뼈말라 몸매…비현실 개미허리
인플루언서 최준희가 날씬한 몸매를 뽐냈다.최준희는 지난달 31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사진 속 최준희는 올블랙 패션에 선글라스를 쓴 모습이다.맑은 피부와 함께...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