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클리블랜드 클루버 영입전, 샌디에이고 등 5팀 경쟁
출처:뉴스1|2018-12-27
인쇄


코리 클루버(클리블랜드 인디언스) 영입전이 치열해지고 있다. 이번에는 샌디에이고 파드리스가 뛰어드는 모습이다.

미국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엠엘비닷컴(mlb.com)‘은 27일(한국시간) 샌디에이고가 클리블랜드와 클루버를 두고 트레이드 논의를 진행했다고 보도했다.

클루버는 2014년과 2017년 아메리칸리그 사이영상을 수상한 우완 에이스로 2018 시즌 33경기에서 20승7패 평균자책점 2.89를 기록했다.

클루버는 2011년부터 8시즌 동안 96승(55패)을 올렸는데 이번 겨울 클리블랜드가 트레이드 자원으로 내놓으며 각 팀과의 협상 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이번에는 샌디에이고가 나섰으며 외야수 마누엘 마고트, 헌터 렌프로, 포수 오스틴 헤지스 등이 트레이드 대상으로 거론되고 있다.

매체에 따르면 클리블랜드는 유망주를 원하고 있지만 샌디에이고는 팀 내 최고 기대주로 꼽히는 내야수 페르난도 타티스 주니어, 좌완 맥켄지 고어는 지키려 하고 있다.

샌디에이고 외에도 LA 다저스와 필라델피아 필리스, 밀워키 브루어스, 신시내티 레즈 등이 클루버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 축구
  • 농구
  • 기타
[오피셜] '564억 쓴 이유' 백승호, 버밍엄 창단 150년 최초 기록 역사와 함께...3부 탈출도 임박!
[오피셜] '564억 쓴 이유' 백승호, 버밍엄 창단 150년 최초 기록 역사와 함께...3부 탈출도 임박!
백승호는 버밍엄 시티 역사 중심에 섰다.버밍엄은 2일 오전 4시(이하 한국시간) 열린 잉글랜드 리그원(3부리그) 40라운드에서 브리스톨 로버스에 2-1로 승리했다. 버밍엄은 이날 ...
'손흥민과 동급' 이강인, 맨유 이적→프리미어리그 '대표 스타' 된다…"에이전트 영국 방문"
'손흥민과 동급' 이강인, 맨유 이적→프리미어리그 '대표 스타' 된다…
한국 축구 기대주 이강인의 프리미어리그 진출 가능성이 다시 수면 위로 떠올랐다.최근 소속팀 파리 생제르맹(PSG)에서 입지가 급격히 흔들리는 가운데 이강인 에이전트가 잉글랜드 현지...
돌풍을 폭풍으로...'단독 선두' 대전하나시티즌, 전북 격파 다짐! '전북전 2골' 김준범 주목
돌풍을 폭풍으로...'단독 선두' 대전하나시티즌, 전북 격파 다짐! '전북전 2골' 김준범 주목
대전하나시티즌 기세는 돌풍을 넘은 폭풍과 같다. 전북 현대까지 덮으려고 한다.대전하나시티즌은 5일 오후 4시 30분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하나은행 K리그1 2025' 7라운...
DJ소다, 극한 추위에도 비키니 입고 '아찔' 댄스
DJ소다, 극한 추위에도 비키니 입고 '아찔' 댄스
DJ소다가 아찔한 한파 체험 댄스 영상을 공개했다.DJ소다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추워…I almost turned into an ice sculpture(얼음 조각이 ...
비비, 역시 파격적…뻥 뚫린 치마+관능적 눈빛
비비, 역시 파격적…뻥 뚫린 치마+관능적 눈빛
가수 비비가 파격적인 화보를 선보였다.비비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보그 싱가포르와 함께한 화보 여러장을 공개했다. 화보 속 그는 포토제닉한 포즈를 취하며 ‘화보 장인’의 ...
오유진, 스포트라이트 1위
오유진, 스포트라이트 1위
가수 오유진이 1위를 했다.31일 트롯스타 투표 웹서비스 ‘트롯픽’(trotpick)에 따르면, 오유진은 3월 5주차 스포트라이트 26회차 투표에서 13만8640 포인트를 획득해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