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LA 다저스 선발진, ML 전체 2위 평가… 류현진은 4선발
출처:동아|2018-12-06
인쇄


내셔널리그 서부지구 LA 다저스의 선발진이 메이저리그 전체 2위로 평가받았다. 또한 류현진(31)은 팀 내 4선발로 이름을 올렸다.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LB.com은 6일(한국시각) 전체 30개 구단의 선발진에 대한 순위를 공개했다. LA 다저스는 2위에 올랐다.

LA 다저스의 2019시즌 선발 로테이션은 클레이튼 커쇼-워커 뷸러-리치 힐-류현진-알렉스 우드로 전망했다. 류현진을 4선발로 평가한 것.

이번 시즌에 신인으로 강력한 구위를 자랑한 뷸러는 오는 2019시즌 커쇼와 함께 원투펀치를 구성할 것으로 내다봤다.

전체 1위에는 클리블랜드 인디언스가 선정됐다. 단 클리블랜드는 현재 트레이드를 추진 중이다. 코리 클루버-트레버 바우어가 대상자다.

따라서 클루버-바우어의 트레이드 여부에 따라 LA 다저스가 전체 1위의 선발진으로 평가될 가능성이 높은 상황이다.

이어 맥스 슈어저-스티븐 스트라스버그-패트릭 코빈의 상위 선발진을 구성한 워싱턴 내서널스가 3위로 평가됐고, 휴스턴 애스트로스가 4위에 자리했다.

또한 월드시리즈 우승을 차지한 보스턴 레드삭스와 내셔널리그 사이영상 수상자 제이콥 디그롬이 버티는 뉴욕 메츠가 5-6위로 뒤를 이었다.

계속해 애틀란타 브레이브스-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시카고 컵스-피츠버그 파이어리츠가 7~10위에 이름을 올렸다.

  • 축구
  • 농구
  • 기타
“공격적인 모습, 간절하게 승격 원하는 배고픈 모습 보여줘야” 오스마르의 다짐
“공격적인 모습, 간절하게 승격 원하는 배고픈 모습 보여줘야” 오스마르의 다짐
서울 이랜드 FC가 9년 만에 진출한 플레이오프 무대를 앞두고 필승의 각오를 전했다.서울 이랜드는 24일 오후 4시 30분 목동운동장에서 전남드래곤즈와 하나은행 K리그2 2024 ...
'잔류 확정' 광주FC, 전북과 최종전서 유종의 미 거둔다
'잔류 확정' 광주FC, 전북과 최종전서 유종의 미 거둔다
K리그1 잔류를 확정 지은 광주FC가 전북현대를 상대로 유종의 미를 거두기 위한 리그 마지막 경기에 나선다.광주는 오는 24일 오후 2시 광주축구전용구장에서 전북을 상대로 하나은행...
PSG, '발롱 실패' 비니시우스 영입에 3665억 원 제안...레알은 "1조 4650억 아니면 안 팔아"
PSG, '발롱 실패' 비니시우스 영입에 3665억 원 제안...레알은
무려 3,665억 원을 제안했지만, 거절했다. 1조 4,650억 원 아래로는 매각하지 않는다는 입장이다.영국 '비인 스포츠'는 22일(이하 한국시간) "비니시우스 주니오르를 향한 ...
'역시 글래머다!'..김혜수, 적나라한 시스루로 드러난 우월 보디라인
'역시 글래머다!'..김혜수, 적나라한 시스루로 드러난 우월 보디라인
김혜수가 보기만 해도 아찔한 글래머 몸매를 한껏 자랑, 팬들을 사로잡았다.22일 배우 김혜수는 자신의 소셜 계정을 통해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와 촬영한 화보컷을 다수 공개했다...
전효성, 다이어트 성공에 복근 노출…글래머→뼈마름 '변신'
전효성, 다이어트 성공에 복근 노출…글래머→뼈마름 '변신'
가수 전효성이 다이어트 후 인증샷을 공개했다.전효성은 20일 자신의 계정에 "요즘 눈바디. 전효성 다이어트 2024 버젼 가져왔어요"라는 글을 게재했다.그는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
“남성잡지 모델 갔더니 야한 수영복만”...조정민 “발매후, 감옥서도 편지 오더라”
“남성잡지 모델 갔더니 야한 수영복만”...조정민 “발매후, 감옥서도 편지 오더라”
트로트 가수 조정민(38)이 자신의 섹시한 매력에 대해 언급했다.20일 탁재훈 유튜브 채널 ‘노빠꾸탁재훈’에서는 ‘조정민, 리우데자네이루에서 춤추고 있을 것 같은 농염한 그녀’라는...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