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특급 FA’ 마차도, 최적 행선지는 필라델피아 필리스?
출처:동아|2018-11-09
인쇄


브라이스 하퍼와 함께 이번 자유계약(FA)시장 최대어로 불리는 내야수 매니 마차도(26)의 최적 행선지는 어디일까?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LB.com의 CUT4는 9일(한국시각) 마차도의 행보에 두 가지 방식을 통해 언급했다. 내야수가 필요한 팀, 돈을 쓸 수 있는 팀.

우선 가장 많은 돈을 쓸 수 있는 팀으로는 뉴욕 양키스와 LA 다저스가 꼽혔다. 그 다음이 필라델피아 필리스, 보스턴 레드삭스.

또한 애틀란타 브레이브스를 비롯해 시카고 컵스, 휴스턴 애스트로스, 워싱턴 내셔널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상위권을 이뤘다.

이어 경기를 바꿀 수 있는 내야수가 필요한 팀. 즉 뛰어난 공력력을 갖춘 마차도가 필요한 팀으로는 볼티모어 오리올스가 가장 먼저 꼽혔다.

이어 디트로이트 타이거스, 미네소타 트윈스, 마이애미 말린스, 캔자스시티 로열스가 이 부문 상위권을 이뤘다. 다만 위의 팀들은 많은 지출을 할 수 없는 팀.

그 뒤로 필라델피아가 언급됐다. 필라델피아는 많은 지출를 감당할 수 있고, 마차도와 같은 공격력이 뛰어난 내야수가 필요한 팀.

이에 마차도가 필라델피아 유니폼을 입을 것이라는 예측이 많은 것이다. 이 매체는 시카고 화이트삭스 역시 다크호스라고 언급했다.

마차도는 이번 시즌 162경기에서 타율 0.297와 37홈런 107타점 84득점 188안타, 출루율 0.367 OPS 0.905 등을 기록했다.

볼티모어와 LA 다저스 소속으로 뛰었기 때문에 퀄리파잉 오퍼 대상이 아니다. 드래프트 픽 손실에 대한 부담이 덜어진다.

마차도는 이번 시즌 유격수로 146경기, 3루수로 16경기에 뛰었다. 하지만 사실상 3루수로 봐야한다. 3루수로 기용했을 때 수비 효율이 좋다.

  • 축구
  • 농구
  • 기타
끝나지 않은 K리그, 우승 경쟁 ‘후끈’…특급 영입으로 전력 판도 대격변
끝나지 않은 K리그, 우승 경쟁 ‘후끈’…특급 영입으로 전력 판도 대격변
2025시즌 K리그1 여름 이적시장에서 시즌 전 우승 후보로 거론됐던 팀들이 반격의 신호탄을 쐈다. 개막 전 우승 경쟁의 핵심으로 평가받았지만, 현재 중위권에 머물고 있는 FC서울...
'음바페 더비' 앞둔 레알과 PSG의 클럽 월드컵 준결승...묘한 긴장감 무엇?
'음바페 더비' 앞둔 레알과 PSG의 클럽 월드컵 준결승...묘한 긴장감 무엇?
'음바페 더비'가 미국에서 완성됐다. 2025 국제축구연맹(FIFA) 클럽 월드컵 준결승전에서 킬리안 음바페가 뛰는 레알 마드리드(스페인)와 그의 직전 소속팀 파리 생제르맹(PSG...
토트넘만 바라보는 쿠두스…바이에른 뮌헨 제안도 거절
토트넘만 바라보는 쿠두스…바이에른 뮌헨 제안도 거절
프리미어리그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의 가나 공격수 모하메드 쿠두스(25)가 바이에른 뮌헨의 막판 러브콜을 단칼에 거절하며 토트넘 홋스퍼 이적에만 올인하고 있다. 자말 무시알라의 부상으...
AOA 지민, 가녀린 팔에 타투 가득…비키니 입고 여유로운 휴가
AOA 지민, 가녀린 팔에 타투 가득…비키니 입고 여유로운 휴가
그룹 AOA 출신 지민이 휴가 근황을 전했다.지민은 6일 자신의 계정에 "어서오우야"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에는 지민이 강원도로 휴가를 떠난 듯한 근...
‘장성규 소속사 임원♥’ 서동주 우월 비키니 자태 “감회 새로운” 허니문 폭풍 업로드
‘장성규 소속사 임원♥’ 서동주 우월 비키니 자태 “감회 새로운” 허니문 폭풍 업로드
서동주가 신혼여행 중인 근황을 전했다.서동주는 7월 7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벌써 1년 반 정도 전인거 같아요 뮹뮹이랑 사귀고 얼마 안되서 둘이 발리에 왔었는데, 이제는 부부가 ...
"코피 터진다"…이솔이, 수영장 풀파티 완벽 적응 '비키니 자태'
개그맨 박성광의 아내이자 배우 출신 방송인 이솔이가 눈부신 비키니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이솔이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야외 수영장에서 열린 풀파티 현장을 공개했다.사진...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