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승리 확신' 프란시스, “맨유? 더 이상 무섭지 않아”
출처:SPOTV NEWS|2018-11-02
인쇄

“조세 무리뉴”的图片搜索结果

 

사이먼 프란시스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두렵지 않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오는 3일 오후 9시 30분(한국 시간) 바이탈리티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18-19 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11라운드에서 본머스 원정을 떠난다. 현재 맨유는 승점 17점으로 리그 8위, 본머스는 승점 20점으로 리그 6위다. 맨유가 이번 경기를 잡는다면 최대 6위까지 올라설 수 있다.

경기를 앞두고 프란시스는 자신감을 나타냈다. 영국 언론 ‘미러’에 따르면 프란시스는 2일 “(맨유에는) 확실히 두려움 요소가 없다. 예상은 우리가 이번 경기에 승산이 있다고 볼 것이다. 나는 우리가 맨유를 이길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상대에게 아무 것도 하지 못하고 지지 않을 것이라고 본다”고 강조했다.

이어 “사람들은 우리가 이번 시즌 많은 승점을 쌓았고 좋은 출발을 하고 있어 패배해도 괜찮다고 볼 것이다. 하지만 우리는 그렇지 않다. 이번 경기는 우리가 맨유의 목덜미를 잡을 수 있는 경기다. 동료들은 이번 경기를 기다리고 있고, 모든 프리미어리그 경기를 기대하고 있다. 왜냐고? 우리가 좋은 폼이기 때문이다”며 자신감을 전했다.

계속해서 프란시스는 “우리는 경기 시작부터 높은 곳에서 압박하고 공 경합에서 승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팬들에게 흥분될 수 있는 무엇인가를 주기 위해서다”면서도 “여전히 맨유다. 우리는 그들을 과소평가할 수 없다. 여전히 월드 클래스 선수들이 있다. 하지만 우리도 여전히 홈에서 무패다. 큰 경기가 될 것이다”고 했다.

  • 야구
  • 농구
  • 기타
오타니 WS 타율 0.105 부진? 사령탑은 "팀을 위해 헌신, 더 많은 존경 받게 됐어"
‘올랜도 비상’ 벤케로, 복부 근육 파열 ... 4~6주 후 재검
'슈퍼스타' 오타니 쇼헤이(LA 다저스)가 부상 여파로 인해 월드시리즈에서 제 기량을 뽐내지 못했지만, 사령탑은 오타니의 투혼에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데이브 로버츠 감독이 이끄는 ...
2024 월드시리즈 시청자 수, 최근 7년간 최다
'걸어 다니는 만리장성' 야오밍 중국농구협회장, 7년 만에 사임
LA 다저스가 우승을 차지한 2024 월드시리즈(WS)가 최근 7년간 최다 시청자 수를 기록했다.1일(한국시간) 야후스포츠에 따르며, 폭스TV를 통해 방영된 올해 WS 경기당 평균...
‘아쉬운 준우승’ 삼성, 이병규 2군 감독·장필준·김동엽 등과 결별…“선수단 역량 강화”
웨이드가 쏘아 올린 공, 듀란트 “동상 건립? 좋은 얘기는 고맙지만…”
9년 만의 프로야구 한국시리즈에서 아쉽게 쓴잔을 마신 삼성 라이온즈가 올 시즌 후반기처럼 코치진과 선수단 개편을 통해 우승에 재도전한다. 이병규 퓨처스 리그(2군) 감독, 장필준,...
김민주 "홍경·노윤서 실제로 연애? 의심해 본 적無"
'청설' 김민주
'청설' 김민주가 실제 연인 케미를 보인 홍경과 노윤서를 언급했다. 김민주는 1일 오전 서울 종로구 삼청동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iMBC연예와 만나 영화 '청설'(감독 조선호) ...
오연서, 새빨간 발레복으로 드러낸 글래머 몸매…분위기 확 바뀌었네
오연서, 새빨간 발레복으로 드러낸 글래머 몸매…분위기 확 바뀌었네
배우 오연서가 여리여리한 분위기를 자랑했다.오연서는 지난 10월 31일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최준희, 뼈말라 몸매…비현실 개미허리
'49㎏ 감량' 최준희, 뼈말라 몸매…비현실 개미허리
인플루언서 최준희가 날씬한 몸매를 뽐냈다.최준희는 지난달 31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사진 속 최준희는 올블랙 패션에 선글라스를 쓴 모습이다.맑은 피부와 함께...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