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4 Not Found
- 러시아 WC 스타 없는 엘 클라시코, 어느 팀이 이길까?
- 출처:베스트 일레븐|2018-07-23
-
404 Not Found 404 Not Found
nginx 인쇄
최근 레알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는 러시아 월드컵에 출전한 선수들을 빼고 시즌을 준비하고 있다. 대표팀에서 고생한 선수들에게 휴식을 부여하는 차원에서다.
스페인 <마르카>는 2018 국제축구연맹(FIFA) 러시아 월드컵을 치르고 온 선수들을 뺀 엘 클라시코 베스트 11을 예상했다. 이 매체는 ‘월드컵 스타가 빠진 엘 클라시코에서 어느 팀이 승리할까?’라는 제목의 기사로 두 팀의 선발 명단을 예측했다.
이에 따르면 최전방 화력 대결은 레알 마드리드가 앞선다. 레알 마드리드는 최전방에 카림 벤제마와 가레스 베일이라는 경험 많은 베테랑 공격수가 포진해 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유벤투스 이적으로 빠진 나머지 한 자리는 신성 비니시우스가 차지했다.
이에 맞설 바르셀로나의 스리 톱은 왼쪽부터 데니스 수아레스-파코 알카세르-알레익스로 레알 마드리드보단 파괴력이 떨어진다.
미드필드부터는 큰 차이가 없다. 레알 마드리드는 세바요스-마르코스 요렌테-페데 발베르데로이어지는 어린 라인이 허리를 꾸린다. 바르셀로나는 세르지 로베르토를 중심으로 안드레 고메스와 아르투르가 호흡을 맞춘다.
수비 라인은 레알 마드리드가 왼쪽부터 테오-헤수스 바예호-호세 레온-오드리오솔라가 플랫 4(포 백)를 꾸린 가운데, 바르셀로나는 루카 디뉴-클레멘트 렌글렛-마를롱-세메두로 구성했다. 골키퍼는 루닌과 실러선을 각각 내세웠다. <마르카>는 “두 팀은 월드컵 참가 선수들이 빠졌음에도 굉장히 강력한 라인업을 세울 수 있다”라고 스타 빠진 양 팀의 라인업을 평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