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4 Not Found
- [핫인터뷰] 김라라, 섹시 'TFC걸 김세라' 동생한테 뒤처질순 없죠!
- 출처:일간스포츠|2018-05-20
-
404 Not Found 404 Not Found
nginx 인쇄
대한민국 대표 섹시 라운드걸의 아이콘인 TFC걸 김세라의 친언니인 김라라가 27일 신도림 테크노마트에서 개회되는 종합격투기 TFC18 대회의 메인 호스트로 출격한다.
김라라는 에세이 작가를 꿈꾸던 문예창작과 학생시절 우연한 기회에 1000:1의 경쟁률을 거쳐 코스메틱 브랜드 ‘도브‘의 광고모델로 정식 데뷔해 했다.
이후 김라라는 ‘ LG텔레콤‘,‘KB보험‘,‘BC카드‘,‘삼육두유‘등 여러 광고모델로 활동을 이어오다 온게임넷의 ‘하스스톤 대배틀‘과 스포티비 게임즈에서 방송된 ‘피파 온라인3-챌린저스 리그‘의 MC릍 맡아 탁월한 외모와 능숙한 진행 솜씨를 선보이며 방송 진행자로서 자리매김 했다.
방송인 김라라 1문1답
Q. TFC 어떠한 계기로 참석 하게 되었나요?
제동생 세라가 TFC 걸로 왕성한 활동을 하는걸 보며 멋지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저를 메인 호스트로 추천하는건 어떠냐는 제안을 듣고 기쁜 마음으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Q. 지금 어떠한 일을하고 있나요?
모델,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광고 뷰티 모델 일과 온게임넷 스포티비 게임즈 등의 게임방송 MC, 1인 미디어로 아프리카 개인방송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Q. TFC케이지에 서는데 기분은 어떠한가요
팬 여러분을 직접적으로 만날 기회가 없었는데 이번기회에 팬분들을 만나고 소통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설레이고 기쁜 마음입니다.
Q. 동생 김세라에게 하고 싶음 말이 있다면?
TFC 걸을 상징하는 아이콘으로 지금 최장기간 라운딩을 하고 있다고 들었는데 어떤 일이든 한번 맡으면 책임감을 가지고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너무 대견하고 두 자매가 함께 무대에 서는 이런 멋진 기회가 생겨서 기쁩니다
Q. 앞으로의 목표가 있다면
제가 좋아하는 말이 있는데 ‘오늘의 나는 어제의 나보다 더 나은 사람이다. ‘라는 좌우명이 있습니다. 모델로 방송인으로 부족한 점도 많지만 항상 어떤 일이든 믿고 맡길 수 있는 모델, 방송인 김라라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Q. 팬들에게 인사한마디만 해주세요~
늘 과분할 만큼 사랑해주셔서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메인 호스트로 참석하는 김라라는 종합격투기 ‘TFC 18‘ 대회 메인이벤트 경기인 황영진과 트레빈 존스 경기의 라운딩을 동생 김세라와 함께 선보일 예정이며 또한 서지연과 박시윤의 경기에서는 스페셜 링 아나운서로 등장하며 대회장을 찾은 TFC 팬들과의 인터뷰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