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4 Not Found
- 추일승 감독 “헤인즈, 다음 경기부터 뛰게 한다”
- 출처:MK 스포츠|2017-01-08
-
404 Not Found 404 Not Found
nginx 인쇄
“컨디션 조절 차원에서라도 다음 경기 투입 고려 중이다.”
프로농구 고양 오리온에 천군만마가 돌아온다. 오리온은 8일 전주 KCC와의 고양 홈경기에서 84-65로 완승을 거뒀다. 이날 오리온은 외국인 선수가 오데리언 바셋 뿐인 상황에서 국내 선수들을 앞세워 승리할 수 있었다. 이승현(25· 197cm)은 23점 8리바운드 3어시스트를 기록하며 공수에서 팀을 이끌었다. 여기에 최진수(28·203cm)가 16점 2리바운드 1어시스트를 보탰다.
경기 후 추일승 감독은 “연패를 안 당해서 다행이다. KCC가 연장을 치르고 온 여파인지 체력적으로 좋지 못했던 것 같다. 우리는 수비 로테이션이 잘 됐다. 최진수와 김동욱이 잘 해줬고, 지난 경기 부진했던 이승현도 제 역할을 해줬다. 팀의 중심을 잡아줬다”라고 소감을 남겼다.
이어 헤인즈의 복귀 소식도 전했다. 추 감독은 “헤인즈가 없는 상황에서 국내선수들이 잘 해줬다. 헤인즈는 다음 경기부터 컨디션 조절 차원에서 출전을 고려하고 있다. 4라운드 시작됐는데, 출발이 좋았던 것 같다. 선수들이 자신감을 갖고 리그 후반에도 전반처럼 상승세를 탔으면 한다. 이를 통해 조금 밀려났던 선두권을 되찾을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이날 좋은 활약을 남긴 이승현에 대해서는 “동부전에서는 공격에서 다소 소극적이었다. 외곽에서 오픈이 많이 있었는데 소극적이었다. 그 부분이 불만이었는데, 오늘은 적극적으로 해줬다”라고 칭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