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4 Not Found
- 임지우 "친근하고 수수한 모습도 보여줄게요"
- 출처:스포츠월드|2016-01-21
-
404 Not Found 404 Not Found
nginx 인쇄
지난 해 12월 로드걸 선발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임지우와 만났다. 지난 13일 서울 학동에 위치한 스튜디오에서 로드걸 프로필 촬영이 있던 날, 임지우는 순수, 청초, 발랄, 과감, 섹시함을 공개하며 ‘‘임지우 앓이‘‘를 예고했다.
임지우는 2015년 로드걸 선발대회 우승자 출신이다. 선발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고 일주일 뒤인 2015년 12월 26일, XIAOMI ROAD FC 027 IN CHINA를 통해 로드걸로 정식 데뷔했다.
임지우의 모습이 언론에 공개되자 ‘‘배우 이민정을 닮았다‘‘, ‘‘수수하면서도 예쁘다‘‘등 많은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에 임지우는 "로드걸이 되고 나서 행복한 시간들을 보내고 있다. 잘 될 줄 알았다며 기뻐해준 친구들도 있었고, 지인들에게 많은 축하 인사와 응원을 받았다. 가족들도 응원해주고 격려해주고 있다. 앞으로의 로드걸 활동이 정말 많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임지우는 현재 모델 일을 하고 있지만, 로드걸을 가장 우선순위에 두고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특히 "(최)슬기언니가 프로답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공)민서가 건강미 넘치는 완벽한 바디라인으로 케이지에 오른다면, 나는 친근하면서도 수수한 모습을 어필하고 싶다. 항상 노력하는 로드걸이 되겠다"라며 다부진 포부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