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4 Not Found
- 남보라,아픔 딛고 연극무대 컴백 '택시 드리벌'
- 출처:데일리안|2016-01-11
-
404 Not Found 404 Not Found
nginx 인쇄
최근 남동생의 갑작스런 사망으로 주위를 안타깝게 했던 남보라가 아픔을 딛고 연극 무대로 돌아온다.
공연제작사 아시아브릿지컨텐츠는 11일 "남보라가 2월 6일부터 21일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2주간 앙코르 공연되는 ‘택시 드리벌‘ 무대에 오른다"고 전했다.
남보라는 지난해 9월 이 작품을 통해 연극 무대에 데뷔한 만큼, 애착이 남다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영화감독 장진의 작·연출을 맡은 ‘택시 드리벌‘은 1997년 초연 이래, 작품성과 흥행성을 인정받아 2000년, 2004년 두 번에 걸쳐 앙코르 공연된 바 있으며 지난해 9월에도 재공연돼 호평을 받았다.
택시기사 덕배의 하루 일과를 통해 팍팍한 도시 생활의 고충을 코믹하고 직설적으로 풀어내 관객과 평단의 찬사를 받았다.
이 작품에서 남보라는 김주연, 이채원과 함께 덕배의 비운의 첫사랑 화이 역을 맡았다. 39살 노총각 택시기사 덕배 역은 김민교, 코믹함을 선사할 어깨 역은 김수로 강성진 박준서 김동현과 더불어 새롭게 합류한 조영규가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 외 승객 역에는 지난 공연에 참여했던 정상훈, 서지유, 채동현, 홍희원, 류경환, 김아영, 안두호, 길하라, 정재혁, 박혜진, 서지예가 출연한다. 또 감칠맛 나는 연기로 사랑받은 배우 장혜리가 새로운 승객으로 합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