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4 Not Found
- 지하윤 "이상형? 유아인-B1A4 진영"
- 출처:뉴스엔|2015-10-21
-
404 Not Found 404 Not Found
nginx 인쇄
배우 지하윤과 이슬비의 화보가 공개됐다.
2015년 갓 데뷔한 배우 지하윤과 이제 조금씩 사람들에게 이름을 알리고 싶은 배우 이슬비. 닮은 듯 서로 다른 이 두 사람은 bnt 화보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레미떼, 츄, 주줌 등으로 구성된 3가지 콘셉트로 진행한 이번 화보에서 페미닌한 느낌부터 자유로운 분위기까지 둘의 다양한 표정과 포즈를 담아냈다.
화보 촬영 후 진행한 인터뷰에서 화보 촬영에 대해 지하윤은 “첫 화보에서 다양한 콘셉트로 슬비 언니랑 함께할 수 있어서 즐거웠다. 예쁘게 나올 사진이 기대된다”고 했고 이슬비는 “혼자가 아니어서 어색하지 않았던 것 같다”고 답했다.
이어 지하윤은 그룹 ‘아이콘’ 뮤비 촬영 에피소드에 대한 질문에 “올해 가장 재미있었던 촬영이었다. 아이콘 멤버들과 동갑내기여서 그런지 만나자마자 말도 놓고 편하게 놀면서 촬영했던 기억이 난다”고 말했다.
또한 이슬비는 “원래 모델을 했지만 영화과를 다니면서 배우에 대한 호기심도 있었고 내 마음속에 작은 열망이 있었다”며 “공백기가 길었지만 새로운 작품으로 연기하는 모습 보여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작품을 함께 해보고 싶은 사람에 대한 질문에 이슬비는 “마동식 선배님. 처음 일 시작할 때부터 알게 된 선배님이지만 지금까지 한 번도 같은 작품을 해본 적이 없다. 잠깐이라도 좋으니 기회가 된다면 같이 출연해보고 싶다”고 말했고 지하윤은 “박해진 선배님을 무척 좋아한다. 욕심이라고 할 수 있겠지만 ‘상대 배우가 박해진 선배님이면 좋겠다’라는 생각도 혼자 해본 적 많다(웃음)”며 수줍게 답했다.
이상형에 대한 물음에는 지하윤은 “매력 넘치는 사람이 좋다. 유아인, B1A4 진영이 이상형에 가깝다”고 말했고 이슬비는 “예전부터 성실한 사람에게 끌리는 편이다. 유재석 선배님이 이상형에 가깝다”고 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