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4 Not Found
- 마일리,비버 아이를 셀레나와 같이 임신했다고?
- 출처:마이데일리|2015-04-17
-
404 Not Found 404 Not Found
nginx 인쇄
마일리 사이러스(22)와 셀레나 고메즈(22)가 저스틴 비버(21)의 아이를 같은 시기에 임신했었다는 폭탄뉴스에 마일리 사이러스의 반응은 어땠을까.
미국 US위클리는 마일리가 ‘바로 잡습니다!‘는 한마디로 웃어넘겼다고 16일(이하 현지시각) 보도했다. 마일리는 타블로이드지 자신과 셀레나 고메즈가 "같은 남자(저스틴 비버)의 아이를 임신했다"는 보도가 나온 직후,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GETITRIGHT!‘라는 글을 올렸다. 바로 올바르게 이해해달라는 뜻
마일리는 "그들은 서로에 대해 어떻게 알아차렸을까(how they found out about each other)."라고 헤드라인에 올린 타블로이드지의 표지사진을 올리고, 옆에다 "같은 남자는 바로 저스틴 비버를 뜻함(And by the same man we mean @justinbieber)"라고 남 얘기하듯 우스개 삼아 적었다.
하지만 명확한 해명은 하지 않은 셈.
마일리 사이러스는 또 이 뉴스가 하찮은 듯, 절친 탈룰라 윌리스와의 ‘욕탕 셀카‘, 또 데미 무어와 브루스 윌리스의 딸인 스카우트와의 아찔 선정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스카우트와는 인스타그램 가슴노출 게재금지 정책에 반해 ‘가슴(유두)노출 해방캠페인‘을 같이 벌이고 있다.
[마일리 사이러스, 저스틴 비버, 셀레나 고메즈(왼쪽부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