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4 Not Found
- 성룡, 출소한 아들에 "사나이답다" 칭찬
- 출처:TV리포트|2015-02-15
-
404 Not Found 404 Not Found
nginx 인쇄
배우 청룽(성룡)이 대마 흡입으로 복역한 뒤 출소한 아들의 기자회견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15일 텐센트연예에 따르면 청룽은 영화 ‘드래곤 블레이드‘ 태국 프로모션 일정으로 아들인 배우 팡쭈밍(방조명)의 출소 후 기자회견을 생방송으로 지켜보지 못했다. 청룽은 사과 기자회견을 영상으로 접한 뒤 소감을 밝혔다.
청룽은 텐센트연예에 "방금 영상을 보고 매우 위안이 됐다. 아들이 진정으로 자랐다는 것을 알았다"고 전했다. 이어 "반년 동안의 옥중 생활이 헛되지 않았다. 정말 무언가를 배웠다. 사나이답게 자신의 모든 책임을 기꺼이 감당했다"고 아들을 칭찬했다.
청룽은 "아들과 다시 만나는 게 매우 기대되지만 아직 영화 프로모션이 끝나지 않았다"며 "아들이 아직 내게 연락을 하지 않았지만 조급하지 않다. 모든 건 마음 속에 있다. 아버지로서 어찌 모를 수 있겠는가. 하지만 아들의 (기자회견) 실시간 중계를 보지 못해 아버지로서 조금 유감이다"고 아쉬워했다.
한편 청룽의 아들 팡쭈밍은 지난해 8월 중국 베이징에서 대마 흡입 및 장소 제공의 혐의로 체포돼 징역 6개월 및 벌금 2천 위안(약 35만 원) 판결을 받았다. 13일 새벽 기습 출소한 팡쭈밍은 14일 베이징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물의를 일으킨 데 사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