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4 Not Found
- 스크린에 뜬 '두 수아', 섹시코미디를 기대해!
- 출처:스포츠조선|2013-10-16
-
404 Not Found 404 Not Found
nginx 인쇄
영화 ‘연애의 기술‘(이수성 감독)이 아찔한 ‘두 수아‘의 매력 대결을 담은 30초 예고편을 16일 공개했다.
‘연애의 기술‘은 둘도 없는 절친의 유쾌발랄 킹카 쟁탈전을 그린 영화. 운명의 남자 태훈(서지석)에게 동시에 꽂힌 두 절친 수진(홍수아)과 지영(한수아)이 그를 사로잡기 위해 펼치는 다양한 유혹 종합선물세트가 담긴 섹시 로맨틱코미디다.
공개된 예고편을 통해 베일을 벗은 두 주인공 홍수아, 한수아의 신경전이 볼 만 하다. 아무리 우정이 소중해도 킹카 만큼은 절대로 포기 못 한다는 두 사람의 불꽃 튀는 경쟁과 앙큼한 도발이 담겨 있다. 과연 이 치열한 경쟁의 승자가 누가 될 지 호기심을 높인다.
"이렇게 엮이려고 이런 드라마가 써지고 있던 거지!"라며 자신하는 지영에게 "그 드라마 너무 막장드라마 아냐?"라고 응수하는 수진의 대사에서 이들의 좌충우돌 해프닝 속에 녹아든 감칠맛 나는 재미를 엿볼 수 있다.
또 과감하고 도발적인 매력의 지영과는 상반되는 매력의 수진이 "이번엔 나도 순순히 양보 못 해!"라며 당당하게 외치는 장면에서, 청순의 덫에 빠져 소심한 모습만을 일관하던 그가 얼마나 적극적으로 달라질 지도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연애의 기술‘은 필리핀 세부에서 올 로케로 촬영됐다. 이번 제 18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아찔한 드레스로 큰 화제를 모은 홍수아, 한수아 두 여배우의 동반 출연도 관전 포인트다. 오는 30일 개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