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4 Not Found
- '빠빠빠' 헬멧녀, 패러디한 F컵 볼륨 '과시'
- 출처: OSEN|2013-10-07
-
404 Not Found 404 Not Found
nginx 인쇄
크레용팝이 올해 국내 가요계에서 뜨기는 떴나 보다. 크레용팝 헬멧 패션을 패러디한 동영상들이 봇물을 이루는 가운데 미녀 모델이 ‘볼륨 빠빠빠‘ 인증샷까지 공개했다.
모델 박경은의 소속사 핫이슈컴퍼니측은 7일 보도자료를 통해 ‘박경은 본인의 페이스북을 통해 “날 따라 투!빠빠빠빠빠빠빠빠 뒤늦은 빠빠빠샷..강예빈씨만큼은 아니여도 이쁘게 봐쥬세여 >< 이제서야 빠빠빠춤을 좀 알거 같네요. 크레용팝 느므느므 기여어여 ‘*‘”라는 글과 함께 3장의 사진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 회사의 설명에 따르면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키 164cm에 신체사이즈 36-26-36인 박경은 특유의 폭발적인 F컵의 가슴라인이 돋보이는 하얀색 v자 나시티를 입고, ‘빠빠빠’ 댄스의 상징인 헬멧을 쓰고, 귀여운 포즈를 취해 큐티하면서도 글래머러스한 매력을 동시에 뽐내 새로운 ‘큐티베이글녀’의 탄생을 알렸다는 것이다.
핫이슈컴퍼니는 “앞으로도 다양한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 할 것이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했다. 보도자료에 따르면 박경은의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 강예빈 빠빠빠 댄스사진 보다 더 상큼하고 예뻐요.”, “ 와 몸매 완벽하시군요. 예쁘시다.”, sexy 크레용팝!!!”,“ 헐 넘 섹시 완전 비주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