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4 Not Found
- 제이슨 키드 ”앤써니, 이번 시즌은 즐겨라”
- 출처:바스켓코리아|2013-10-05
-
404 Not Found 404 Not Found
nginx 인쇄
지난 시즌을 끝으로 뉴욕 닉스에서 은퇴한 제이슨 키드가 앤써니에게 이번 시즌을 즐기라는 조언을 했다. 카멜로 앤써니(203cm, 포워드)는 이번 시즌을 끝으로 옵트 아웃을 행사할 권리를 갖는다. 앤써니는 다가오는 FA 시장의 최대어가 될 전망이다.
앤써니와 함께 한 시즌을 뛴 제이슨 키드는”나는 앤써니가 플레이에만 집중했으면 좋겠다. 뉴욕 닉스는 많은 승수를 챙길 수 있는 팀이고, 앤써니에게 좋은 경험을 안겨줄 팀이다”고 말했다.
앤써니는 내년 시즌 자신의 거취에 대해 아무런 말도 하지 않기로 했다. 그의 팀 동료인 케년 마틴(206cm, 포워드)과 레이몬드 펠튼(185cm, 가드)은 그가 닉스에 남기를 바란다고 했다.
키드는 예전의 그가 FA를 신청할 때의 분위기를 잘 기억하고 있었다. 그 때도 그는 시즌이 끝날 때까지 아무런 말도 하지 않을 것이라고 했으나, 그의 FA 소식은 연일 뉴욕 지역의 언론에 오르내렸다.
ESPN의 샐러리 캡 전문가인 래리 쿤에 따르면 앤써니가 옵트 아웃을 행사했을 경우 뉴욕에 잔류하면 5년동안 1억2900만 달러를 받을 수 있지만 이적할 겨우 4년동안 9580만 달러를 받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키드는 “결정은 그의 몫이다. 오로지 그가 결정할 문제이고, 다른 사람이 관여할 문제가 아니다. 그가 옳은 결정을 할 것이라 믿는다”며 전 팀 동료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앤써니의 다음 시즌 행보가 궁금해진다.